모바일대출 빠른곳 중 2금융권 우리비상금대출 정보

소액대출 잘나오는곳 중 2금융권 SBI 스피드론 소식

개인 사업자 대출





대출 직빵

해당 상품 또한 본인 명의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실적에 따라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업계에서 ‘밀레니얼 세대’는 향후 회사 수익성을 좌우할 주요 고객이다. 카드사가 2030세대 전용 상품을 속속 마련해놓은 이유다.

KB국민은행의 ‘KB 직장인든든 신용대출’의 경우 이날 기준으로 가장 낮게 받을 수 있는 금리가 3.76%(CD91일물)이고, 최고 금리는 6.18%(금융채 12개월 기준)다.

보증금 대출

대환대출

한국은행이 연말까지 기준금리를 거듭 인상하면, 은행권 신용대출 금리 상단이 연내 7%대를 넘어 8%대에 이를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중도금 집단대출

하지만 이런 저신용 저소득 서민들을 위해 연 6% ~ 8%의 비교적 저렴한 금리로 대출을 해주는 곳이 있다고 합니다. 바로 금융감독원 주관하의 정부지원서민대출 햇살론인데요. 햇살론의 조건과 대출절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직업 상관없이, 무직자도 대출 가능한 상품과 비대면으로 모바일상에서 대출 가능한 상품들 위주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일수대출

디데이가 ‘요일별’ 혜택을 제공한다면 비씨카드가 서비스하는 SC제일은행의 ‘SC뉴타임카드’는 사용 시간에 따라 다른 혜택을 주는 게 특징이다.

그런데 인터넷은행들이 보여주고 있는 모습은 사뭇 달라요. 지난해 12월 중·저신용자를 대상으로 한 인터넷은행의 중금리 대출 평균 금리는 6%대. 제주·우리·경남·대구·기업은행 등 시중은행들은 4~5%대로 인터넷은행보다 금리가 낮았어요.

취급은행 : 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IBK기업은행, KEB하나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농협, 수협, 경남은행, 광주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전북은행, 제주은행

전세자금대출

급전 대출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라면 신청 가능하며, 서류 필요없이 신청 가능한 상품입니다.

이 상품은 재직기간이 1년 미만이면서 연소득 2000만원 이상인 건강보험 직장 가입자가 대상이다. 최대 3000만원까지 빌릴 수 있다. 금리는 신용점수, 거래실적 등에 따라 달라진다.

신규 대출 시 신용점수 하락폭은 은행이 0.25점인 데 비해 저축은행은 1.61점, 보험은 0.86점, 카드와 캐피털은 0.88점이다.

한국은행이 매달 말 발표하는 은행권 일반 신용대출 평균 금리는 올해 쏠편한 비상금대출 조건 1월부터 지난 5월까지 5개월 연속 오름세로 나타났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